HOME >BRAND
Baobab Collection BRAND STORY

강렬한 색상과 매혹적인 향을 가진 바오밥컬렉션은 2002년, 숨막히게 아름다운 탄자니아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벨기에 브랜드입니다.
Baobab Collection의 핸드메이드 캔들은 아프리카를 연상시키는 특별한 향과 그와 어우러지는 컬러로
아프리카의 아름다운 자연을 강조하고 있으며, 향수의 본고장, 그라스의 깊고 부드러운 향을 담았습니다.

2004년부터 바오밥컬렉션의 첫 핸드메이드 향초 디자인의 시작으로,
아프리카 자연문화유산을 보여주는 10가지 특별한 색과 향의 'All Seasons' 시리즈가 탄색하게 됩니다.
벨기에 브랜드인 바오밥컬렉션은 그 자리에 멈추기 않고 끊임없는 여행과 발견을 통해 무한한 영감을 얻고 있습니다.
이렇게 여행에서 얻은 영감으로 탄생된 캔들은 각기 다른 흥미로운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캔들의 이름, 향, 그리고 원료 또한 그 스토리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바오밥컬렉션은 아프리카 컬렉션에만 멈추지 않고, 새로운 라인을 탄생시키며,
초를 켜는 순간마다 이국적인 여행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Baobab Colletion이 추구하는 두 가지 가치는 최고 수준의 캔들 장인의 수공 기술을 고수하는 것과,
자연환경을 배려하는 생산과정입니다. 모든 바오밥컬렉션의 캔들은 수공으로 제작된 유리병에
장인이 직접 손으로 왁스를 부어 하나하나 특별하게 제작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블랙 리본은 바오밥컬렉션이 추구하는 미니멀 디자인을 완벽하게 완성해 주며, 우아함을 더해 줍니다.

캔들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모든 원료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친환경적입니다.
Baobab Collection의 향은 향수의 성지인 프랑스 그라스의 유명한 조향사에 의해 제조됩니다.
초를 최상의 상태로 오랫동안 쓸 수 있도록 끈적이지 않은 미네럴왁스와 이집트 코튼으로 만든 심지를 사용합니다.

바오밥컬렉션은 데코레이션 향초의 선구자 역할을 하며, 벨기에 브뤼셀의 플레그쉽스토어를 시작으로
전세계의 고급 백화점에까지 500여개의 독점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Baobab Collection의 명성을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